모토로라솔루션, ES400 기업용 PDA 출시
상태바
모토로라솔루션, ES400 기업용 PDA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4.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토로라솔루션(www.motorolasolutions.com)이 ES400 기업용 PDA(Personal Digital Assistant)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ES400 음성 및 데이터 기능을 통합해 운영방식을 획기적으로 전환하고 기업 수익성을 높이는 한편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완료하는데 정보에 접속하고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업무의 지속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양한 기업의 관리자와 직원은 콤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의 푸시-투-토크(push-to-talk) 기능과 모바일 컴퓨팅의 가장 강력한 성능 조합을 자랑하는 ES400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토로라솔루션의 가장 작고 가벼운 기업용 PDA 모델인 ES400은 뛰어나 성능에 날렵한 폼 팩터(form factor)를 결합해 업무상 이동이 잦은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보장하고 업무 수행 중에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ES400은 MS 원도 모바일 6.5 플랫폼을 채택했으며 현장 서비스나 영업, 소매, 헬스케어, 공공설비, 제조, 운송 및 중소기업이 언제 어디서나 즉시 정보를 수집, 업무에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 백 엔드(back end) 시스템을 접속할 수 있도록 돕는다.

ES400은 모토로라 기업용 UI 플랫폼인 엔터프라이즈 사용자 인터페이스(MEUI)를 지원해 단 한번의 버튼 클릭으로 업무에 중요한 정보를 살펴보거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320만 화소 카메라가 장착됐고 사진에 주석을 다는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푸시 투 스캔(push-to-scan) 기반으로 1D 및 2D 바코드 스캐닝 기능을 지원하며 선명한 3인치 VGA 화면(750NITS - 일반 소비자용 기기 대비 2배 밝기를 제공)을 탑재하고 있고 키보드가 통합 장착돼 있다.

이와 함께 스타일러스와 터치스크린을 사용해 간단하고 정확한 입력이 가능하며 서명 캡처(signature capture) 또한 용이해 현장에서 바로 업무를 처리가 가능하다. 기본 배터리는 1,540mAh를 제공하며 확장 배터리팩은 3080mAh로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듀얼 3.5G를 지원해 GSM HSPA와 CDMA EVDO Rev A 네트워크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을 위해 생체 인식 지문 판독기가 내장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