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곤테크, 산업 및 안보용 카메라 ‘IR-Eye’ 선보여
상태바
파라곤테크, 산업 및 안보용 카메라 ‘IR-Eye’ 선보여
  • CCTV뉴스
  • 승인 2009.05.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 조도의 상태에서 고품질의 사진을 구현, 수평 해상도 560TV 라인은 SONY CCD 사용

파라곤테크는 산업 보안 장비와 관공서 보안 설비 및 일반 보안 장비를 포함하여 국방부 과학화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실생활에서 볼 수 있는 지하철 선로 감시, 아파트 출입 통제 감시, 일반 매장 도난 및 사고 감시 및 쓰레기 무단 투기와 같은 시스템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파라곤의 제품들을 접할 수 있다.

파라곤이 선보인 IR-Eye는 민감하고 중요한 국경과 같은 곳에 설치되는 야간 감시 카메라 이다. 이 밖에 정유 공장, 공항, 항구, 감옥 및 기타 특별 구역에도 설치된다.

IR-Eye의 특징은 강한 빛의 앞에 있는 사물도 명확하게 그 이미지를 표현 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1 / 3 "인치 CCD와 디지털 프로세서는 저 조도의 상태에서도 고품질의 사진을 구현 할 수 있다. 수평 해상도 560TV 라인은 SONY CCD를 사용하여 더블 410,000 픽셀로 무소음의 안정적인 사진을 얻을 수 있다.

파라곤의 IR-Eye는 외부 센서 없이 물체의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다. 보조 DSR 칩이 효과적으로 이미지 노이즈를 제거 할 수 있고, 낮은 휘도에서도 선명하고 명확하게 표현 할 수 있다. 정상 혹은 높은 휘도의 상황에서 카메라는 컬러 모드를 유지한다. 반대로 낮은 휘도의 상태에서는 B/W로 변환된다. 화면상에서도 다양한 기능을 제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