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VM 심리스 스위치 시리즈 ‘2015 레드닷 어워드’ 수상
상태바
에이텐 VM 심리스 스위치 시리즈 ‘2015 레드닷 어워드’ 수상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08.1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텐코리아가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어워드에서 비디오 매트릭스(VM) 심리스(Seamless) 스위치 인터페이스 디자인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에이텐의 VM 심리스 스위치는 비디오월과 디지털 사이니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솔루션으로 복잡한 시스템 구축을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준다. 아울러 에이텐의 독자적인 스케일러가 내장된 심리스 엔진을 탑재해 지연 없이 빠르고 정확한 비디오를 전송한다.

여기에 레드닷 어워드를 통해 인정받은 인터페이스가 결합돼 복잡한 영상 솔루션을 심플하게 탈바꿈시킨다. 구성과 설정, 마지막 디스플레이의 제어까지 복잡한 구조와 제어방식을 필요로 하는 각종 영상 시스템을 마치 거울을 보는 것처럼 편리하게 구축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실제 설치 조건에 맞는 화면의 시뮬레이션과 함께 ▲디스플레이 레이아웃 ▲베젤 크기 ▲입력 소스에서 출력 연결 등 광범위한 기능을 간편하게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에이텐 VM 심리스 스위치의 백미라 할 수 있는 부분이다. 덕분에 사용자는 설치환경과 디스플레이의 출력 등 시스템의 전반적인 부분을 손쉽게 확인하고 콘트롤할 수 있다.

특히 전문적인 지식이 부족한 사용자를 위해 노트북이나 아이패드(iPad), 또는 태블릿PC 등을 통해 손쉽게 비디오월을 재생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버츄얼 대시보드(Virtual Dashboard)는 시스템의 운영을 IT 전문가에서 일반적인 범주의 사용자로 확대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최대 32개의 프로파일을 작성하고 스케쥴링 할 수 있어 실시간 전환, 비디오월과 디지털 사이니지 전환 등의 폭넓은 재생 시나리오를 구현할 수 있는 것 또한 커다란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