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메모리, 올플래시 기반 스토리지로 전환 지원 서비스 출시
상태바
바이올린메모리, 올플래시 기반 스토리지로 전환 지원 서비스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19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올린메모리가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 기반 프라이머리 스토리지를 올플래시 스토리지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페셔널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획-구축-운영 접근법을 바탕으로 설계된 바이올린메모리의 프로페셔널 서비스는 단기간 내 리스크를 최소화해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올플래시 스토리지의 기능과 확장성, 그리고 경제적 가치를 최적의 조건으로 조합함으로써 티어0, 티어1, 티어2 등 각각의 워크로드에 최적화된 올플래시 스토리지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바이올린메모리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도입한 헬스케어 전문기업 밸리 헬스 시스템(Valley Health System) 에릭 캐리(Eric Carey) CIO는 “헬스케어 서비스의 경우 고객들의 요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컴플라이언스 이슈에 대응해야 하므로 IT 관리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경쟁력이 된다. 바이올린메모리의 플래시 스토리지 플랫폼(FSP) 하드웨어와 더불어 프로페셔널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인프라를 체계적으로 기획하고 구축하는 한편 최적화 시킬 수 있었다”고 말했다.

기획-구축-운영의 전 과정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프로페셔널 서비스는 ▲어레이 설치: 워크로드에 최적화된 바이올린 플래시 스토리지 플랫폼(FSP) 설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레거시 HDD의 데이터를 올플래시 스토리지로 마이그레이션 지원 ▲안전한 데이터 삭제: 교체된 어레이의 데이터가 포렌식으로 복구되지 않도록 인증 제공 ▲스트레치 클러스터: 플래시 기반의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 및 재해 복구 구축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바이올린메모리의 프로페셔널 서비스는 검증된 전문성과 다양한 구축 경험을 보유한 전문 팀을 통해 제공되며 바이올린메모리는 프라이머리 스토리지를 올플래시로 전환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이그레이션 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바이올린메모리의 프로페셔널 서비스는 검증된 기술력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스토리지에 발생할 수 있는 이슈들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이를 해결하는 한편 측정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또한 자동 진단 툴을 통해 1년 365일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문제 발생 지점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바이올린 채널 파트너사들은 프로페셔널 서비스를 통해 마진을 높일 수 있으며 인증 트레이닝을 수료함으로써 전체 솔루션 포트폴리오 및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