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라, ‘테크놀로지 데이 2015’ 개최
상태바
알테라, ‘테크놀로지 데이 2015’ 개최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08.19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테라가 9월23일까지 대만, 인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한국,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8개 도시에서 기술 세미나인 ‘알테라 테크놀로지 데이(Altera Technology Day) 2015’를 개최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알테라의 업계 최고 전문가들이 전자 시스템 설계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테라식(Terasic), 매스웍스, 멘토, 텍트로닉스, 하이닉스, MDS테크놀로지와 같은 파트너 업체들이 전자기기 설계와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알테라의 FPGA, SoC, IP 및 전력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알테라 테크놀로지 데이(ATD)의 주제는 “Learn, Network, Innovate(배우고, 연결하고, 혁신하라)”이다.

알테라 전문가들이 알테라 10세대 제품군인 맥스10, 아리아10, 스트래틱스10을 포함한 제너레이션10 FPGA 및 SoC, 엔피리온(Enpirion) 전력 관리 솔루션을 비롯해 쿼터스II 소프트웨어, 시장의 판도를 바꾸어 놓고 있는 오픈CL을 위한 향상된 프로그래밍 언어 솔루션 오픈CL용 알테라 SDK와 같은 기술을 직접 전한다.

이 밖에 사물 인터넷(IoT), 임베디드 비전, 데이터 센터 가속화, 산업 자동화, 자동차 ADAS 시스템, 무선 통신과 같은 뜨거운 주제로 떠오르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최신 개발이 소개된다.

세미나에서는 알테라와 파트너 업체 및 동료 참석자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실시간 시연과 함께 참석자들과 의견을 나눌 수 있다.

세미나 세부 주제는 ▲알테라 FPGA가 어떻게 사물 인터넷을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가 ▲오픈CL 및 HLS의 새로운 프로그래밍 옵션 ▲엔피리온 전자 시스템 전력 솔루션 ▲산업 자동화를 위한 임베디드 제어 솔루션 ▲FPGA로 구동하는 자동차, 산업 및 스마트 시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인텔리전트 비전 ▲FPGA 및 SoC를 이용한 더 똑똑하고 더 안전하고 자율적인 자동차 구현 등이 마련돼 있다.

세미나 일정은 ▲타이페이 8월6일 ▲방갈로르 8월18일 ▲하이데라바드 8월20일 ▲싱가포르 9월1일 ▲페낭 9월3일 ▲서울 9월15일 ▲상하이 9월21일 ▲베이징 9월23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