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한·일 수교 50주년 기념전 참여
상태바
한국엡손, 한·일 수교 50주년 기념전 참여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1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이 한·일 국교정상화 50주년을 기념한 그래픽 디자인 기획전 ‘交, 향(Graphic Symphonia)’에 참여해 기술력을 선보인다.

그래픽 디자인 기획전 交, 향은 8월11일부터 10월18일까지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전시되며 지난 50년간 한국과 일본 그래픽 디자인의 흐름과 경향을 짚어볼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일본 국제 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가 후원하는 이번 전시에 엡손은 협찬사로 참여해 포토 프린터, 플로터(대형 프린터), 프로젝터 등을 지원함으로써 행사를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 슈어컬러 SC-T5200D

엡손의 제품은 포스터 전시·영상 전시·참여 프로그램 등 전시 전반에 활용된다. 이번 전시는 그래픽 전시 외에도 다양한 관객 참여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전시장 출구에는 한국엡손의 다목적 대형프린터 ‘엡손 슈어컬러 SC-T5200D(Epson SureColor SC-T5200D)’가 설치돼 특정 시간마다 그래픽 디자이너가 이번 기획전을 모티브로 제작한 포스터를 출력해 관람객에게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오는 8월15일부터 10월3일까지 세종문화회관 예술동에서 개최되는 ‘매그넘 사진의 비밀展– Brilliant Korea’에서도 엡손의 플로터로 출력한 사진이 전시된다. 

작가들의 사진은 ‘엡손 스타일러스 프로 9900(Epson Stylus Pro 9900)’으로 출력됐으며 전시장에는 관람객을 위해 ‘엡손 슈어컬러 SC-P600(Epson SureColor SC-P600)’이 설치돼 포토를 출력해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전문가용 A3+ 포토프린터 ‘SC-P600’은 마이크로피에조 프린트 헤드를 통해 작은 잉크 방울을 정확하게 위치시켜 세밀한 이미지를 표현해내는 프로와 하이 아마추어 유저 타깃 제품이다. 

엡손은 유명 전시의 협찬사로 참여하는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 페이스북에서 퀴즈 이벤트에서 정답을 맞힌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해 전시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한국엡손 마케팅 담당자는 “엡손의 기술력이 전문가 그룹에서 널리 인정받아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전시에 활용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엡손은 핵심 기술을 더욱 개선하고 아티스트와 전문가가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