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IT팁…컬러풀한 IT기기로 물들이다
상태바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IT팁…컬러풀한 IT기기로 물들이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1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톡톡 튀는 디자인과 시원한 색감을 가미한 IT기기들이 주목 받고 있다.

최근 IT기기들이 기능은 강화되고 휴대가 간편해지면서 소비자들의 야외활동 필수품으로 손꼽히고 있는 가운데 블루나 핑크, 오렌지 등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상큼한 색상의 IT기기들은 야외활동족들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인기다.

친구들과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컬러풀한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로지텍 ‘X50’

푹푹 찌는 한여름이라도 선명한 컬러와 청량감이 가득한 강력한 비트의 음악을 제공하는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라면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 로지텍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X50’

로지텍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X50’은 옐로우, 오렌지, 블루, 그린, 그레이 등 총 5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본인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색상을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X50은 스마트폰 등의 음악 재생이 가능한 기기와 블루투스 연결 방식을 통해 최대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휴대가 편한 컴팩트한 사이즈는 물론 더위를 피해 찾아간 캠핑장이나 계곡, 공원 등에서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보다 크고 선명한 사운드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X50은 휴대가 편리한 컴팩트한 사이즈이지만 최대 10m 가량 떨어진 곳에서도 블루투스로 무선 연결이 지원돼 강력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끊김 없이 재생하는 것이 특징.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통해 충전이 가능한 이 제품은 블루투스 대신 3.5㎜ AUX 잭으로도 다양한 기기와 스피커를 연결해 음악을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칙칙한 사무실을 화사하게 만들어줄 투인원 노트북, 에이서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땀이 절로 흐르는 여름에 칙칙하고 답답한 사무실에서 업무를 보는 직장인들이라면 화사한 느낌을 더하는 4가지 컬러의 투인원 노트북을 추천한다.

▲ 에이서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에이서의 투인원 노트북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는 여름철을 겨냥한 듯한 시원한 느낌의 블루를 비롯해 레드, 화이트, 그레이까지 총 4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기존 투인원 노트북과 비교해 다양한 색상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에이서만의 독특한 텍스타일 패턴(Textile Pattern)이 적용돼 각도와 빛에 따라 무늬가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2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이 노트북은 일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마이크로 USB타입의 어댑터를 적용해 투인원 PC의 장점인 활용성과 휴대성을 모두 만족하게 한다.

이 외에도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는 노트북 모드, 태블릿 모드, 디스플레이 모드, 텐트 모드 등 4가지 모드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윈도8.1과 오피스 365, 10.1인치 IPS 디스플레이, 인텔 와이파이 802.11b/g/n 무선 네트워크와 블루투스 4.0을 탑재해 활용성을 높였다.

감각적인 색상으로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즉석카메라,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8’

과일을 연상케 할 정도로 알록달록한 색상이 돋보이는 즉석 카메라로 여름 휴가지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는 것은 어떨까?

▲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8’

한국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8’은 즉석 사진기로 파스텔 색감의 제품과 함께 선명하고 화려한 라즈베리, 그레이프 색상이 새롭게 출시됐다. 이 제품은 촬영 상황에 맞게 빛을 감지하는 자동 노출 다이얼 기능으로 원하는 사진을 손쉽게 얻을 수 있으며 특히 ‘하이-키’ 모드가 탑재돼 있어 화사하고 밝은 사진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총 4가지의 노출모드를 탑재해 실내나 야외에서 촬영할 때 날씨나 장소에 따라 원하는 모드를 설정하여 촬영할 수 있어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