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 혜택 강화 신규 요금제 출시
상태바
KT, 고객 혜택 강화 신규 요금제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4.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망내 음성 통화와 망내외 모든 문자를 무제한 제공하는 등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 새로운 스마트폰 통합 요금제를 선보인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LTE 요금에서 제공해왔던 '망내 음성 3000분''통화 혜택을 '망내 음성 무제한'으로 강화하고 3G 요금에도 확대한 '모두다 올레' 요금제를 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모두다 올레 요금제에는 저 기본료 요금인 '모두다 올레 35/45' 요금까지 무제한으로 망내 음성 통화 혜택이 적용되며 SMS·MMS 및 조인(joyn)을 포함한 모든 문자도 망내외 구분 없이 완전 무제한 제공한다. LTE 고객은 4월1일부터, 3G 고객은 5월 중에 가입이 가능하다.

 

LTE뿐만 아니라 3G 고객들까지 망내 음성 통화 및 망내외 무료 문자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전체 스마트폰 이용자들과 피처폰 이용자 모두 강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또한 LTE 데이터 제공량을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나눠 쓸 수 있는 'LTE 데이터쉐어링' 요금도 기존에 1대당 월 7500원이었던 것을 이번에 2대까지는 무료로 제공하고 LTE 안심차단 옵션 이용고객도 사용 가능하도록 전면 개편해 고객의 데이터 요금 부담을 더욱 줄였다.

 

KT가 지난해 8월 도입한 데이터 이월 서비스도 '모두다 올레 35' 이상 요금으로 확대해 제공한다. 데이터 이월은 KT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제공중인 서비스로 매달 고객이 사용하는 데이터 이용량의 편차가 큰 점을 고려해 보다 경제적으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고객지향적 서비스다.

 

이 밖에도 KT는 4월1일부터 시행되는 선·후불간 번호 이동 제도에 맞춰 망내 음성통화를 추가 제공하는 선불 정액 요금제를 적극 안내함으로써 수신 위주로 사용하는 노인 등 서민 가계통신비 절감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모두다 올레 요금제 관련 상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 및 올레 스마트블로그(smartblog.olleh.com/2653)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