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 데스크톱 오디오 2종 출시
상태바
야마하뮤직, 데스크톱 오디오 2종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1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마하뮤직코리아가 풍부한 고음질의 사운드에 무선 통신 기술을 더한 데스크톱 오디오 신제품 2종(TSX-B235·TSX-B141)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일체형 오디오 제품 데스크톱 오디오 TSX-B235 제품은 AAC와 aptX 등 고음질 코덱을 지원해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2개의 USB 포트가 있어 음악 재생과 충전이 동시에 가능한 것도 장점. 블랙과 화이트 색상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부드러운 천연 나무 상판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원목 소재 가구와 잘 어울려 인테리어에도 제격이다. 

▲ 야마하뮤직 데스크톱 오디오 TSX-B141

이와 함께 출시되는 데스크톱 오디오 TSX-B141은 본체 두께 137㎜의 콤팩트 한 크기로 책상이나 침실 테이블 등에 적합한 반면, 크기는 양측 8㎝ 풀 레인지 유닛 스피커와 총 30W 출력의 앰프로 고출력 사운드와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알람 시계가 내장돼 CD 및 USB 장치, 라디오 채널 등 선호하는 음악으로 알람 기능을 할 수 있어 자신만의 스타일의 음악으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다. 

두 제품은 슬롯 인 타입의 CD 드라이브와 블루투스(Bluetooth)와 USB 입력 단자를 탑재하고 있으며 야마하 제공 무료 DTA 컨트롤러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 전원과 볼륨 등을 조작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 야마하뮤직 데스크톱 오디오 TSX-B141

야마다 토시카즈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국내에 출시하는 야마하 데스크톱 오디오는 블루투스와 전용 앱으로 무선 재생과 원격 조작이 가능한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증대시켜 언제든 편안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며 “고음질의 사운드는 물론 디자인적 요소까지 갖춰 음악 애호가들과 신혼부부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수 있는 일석이조의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yamaha.com) 또는 AV(Audio-Visual)제품 관련 공식 블로그(www.yamahaav.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