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마시다 늘어난 ‘팔뚝살·뱃살·허벅지살’ 동시에 빼는 다이어트 방법은?
상태바
맥주 마시다 늘어난 ‘팔뚝살·뱃살·허벅지살’ 동시에 빼는 다이어트 방법은?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8.1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먹방’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텔레비전 어느 곳에서든지 셰프들이 음식을 뚝딱 만들어 내고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풍성하게 펼쳐진다. 입맛 따라 취향 따라 먹방에 나온 음식들을 하나 둘씩 먹다 보면 늘어나 있는 것은 뱃살, 팔뚝살, 허벅지살과 같은 ‘군살’뿐이다.

이뿐이랴. 무더운 열대야로 인해 한잔, 두잔 마시기 시작한 맥주와 달콤한 안주로 인해 전에 없던 군살이 더욱 붙은 느낌이다. 이럴 때는 하루 빨리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것이 급선무다. 이에 팔뚝살, 뱃살, 허벅지살까지 부위별로 다이어트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봤다.

▲ 이지컷 다이어트는 매일 일정한 강도로 운동할 때 활성화되는 AMPK효소를 활성화시켜 힘들게 운동을 하지 않아도 운동한 것과 같은 신체를 만들어주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흐물흐물 팔뚝살 빼는 최고의 방법

팔뚝살을 손으로 만져보았을 때 한복의 저고리처럼 축 늘어져 있거나 힘없이 덜렁거린다면 지방형을 의심해볼 수 있다. 평소 염분을 많이 섭취하는 것은 아닌지, 유독 밤에 수분을 많이 섭취하는 것은 아닌지 살펴보자.

짠 음식을 자주 먹거나 자기 전에 물을 많이 섭취하면 팔뚝에 지방이 몰리기 쉽다. 평소 자세를 똑바로 하는 것도 중요하다. 기지개를 펴는 동작을 하면서 허리와 엉덩이는 의자나 바닥에 바짝 붙이고, 주먹을 꽉 쥔 다음 팔을 위로 천천히 뻗어준다. 이 동작을 10회 정도 반복하면 팔의 라인이 날렵하게 다듬어진다.

뱃살·옆구리살 빼는 최고의 운동 방법

뱃살과 옆구리살을 빼기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면 일단 가벼운 스트레칭을 습관화해야 한다. 스트레칭을 할 때는 물론이고 걷기를 할 때에도 계속해서 배에 힘을 줘보자. 등산이나 계단 오르내리기를 할 때에도 배에 힘을 주면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지하철이나 버스 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에는 서 있는 상태에서 배에 힘을 준다. 이를테면 식스팩을 만들려는 자세를 취하듯 상체를 살짝 구부리며 복부 전체에 힘을 주는 것이다. 10~20초 정도 힘을 준 뒤 숨을 들이마시며 힘을 푸는 동작을 반복한다.

덜렁덜렁 허벅지 살 빼는 최고의 다이어트 방법

유난히 허벅지 살이 튼실한 하체비만이라면, 상체가 빈약한 것은 아닌지 살펴보자. 상체가 좁거나 약하면 장기들이 아래로 처지면서 허벅지에 지방이 축적되기 쉽다. 허벅지 살을 빼기 위해 상체 강화 운동을 해줘야 하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이다. 허벅지살 빼는 운동 방법으로는 덤벨을 들거나 윗몸 일으키기, 수영 등이 효과적이다. 특히 윗몸 일으키기는 하루 100개 가량 꾸준히 하면 복근을 키우는 것은 물론 하체 비만에 효과적이다.

이지컷 다이어트 관계자는 “부위별 다이어트를 원한다고 해서 해당 부위만 움직이는 운동은 효과적이지 못하다”며 “몸 전체를 사용하는 운동을 하는 것과 더불어 식욕을 억제하고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전문제품을 이용한다면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배우 왕빛나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지컷 다이어트는 매일 일정한 강도로 운동할 때 활성화되는 AMPK효소를 활성화시켜 힘들게 운동을 하지 않아도 운동한 것과 같은 신체를 만들어주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다이어트 전문가가 개인의 체질과 식습관에 맞는 다이어트 플랜을 제공하기 때문에 맞춤식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이지컷다이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www.samsung-easycutdie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