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파,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헬싱키’ 론칭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상태바
비파,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헬싱키’ 론칭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1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비파(vifa)’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헬싱키(Helsinki)’의 국내 론칭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 헬싱키 론칭 관련 게시물을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헬싱키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비파의 인스타그램 계정(@vifa_kr)을 팔로우한 후 계정 내 헬싱키 론칭 기념 게시물을 리그램하거나 이미지를 캡쳐하여 ‘#vifa’, ‘#헬싱키’, ‘#vifa헬싱키’, ‘#MiniMusicBag’, ‘#포터블스피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9월9일 발표된다.

▲ 헬싱키는 가정용 포터블 스피커 ‘코펜하겐’의 반 정도 되는 사이즈로 야외에서의 사용에 더욱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에 국내 론칭되는 헬싱키는 가정용 포터블 스피커 ‘코펜하겐’의 반 정도 되는 사이즈로 야외에서의 사용에 더욱 적합한 제품이다.

디자인 컨셉은 코펜하겐과 동일해 코펜하겐의 절제된 북유럽 디자인이 헬싱키에 그대로 녹아있다. 각각 음각으로 처리한 로고와 수를 놓은 볼륨 버튼도 동일하게 적용했으며 측면과 바닥면도 코펜하겐처럼 단일 피스로 제작된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했다.

덴마크 명품 텍스타일 브랜드 ‘크바드라트(Kvadrat)’에서 특별 제작된 패브릭도 동일하게 사용됐다. 비파 제품에 사용되는 크바드라트 패브릭은 사운드가 울 소재의 실을 잘 통과해 완벽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패브릭 소재로, 헬싱키는 포터블 용도의 스피커답게 방수처리를 더해 야외에서의 사용에 최적화했다.

손잡이는 알루미늄 프레임이 아닌 스웨덴 가죽 제조사인 ‘탄조 가르베리(Tarnsjo Garveri)’에서 제작한 고품질의 리얼 가죽 스트랩을 사용해 그립감이 우수하고 미니백처럼 들 수 있어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더불어 4개의 ‘TI 디지털 퓨어 패스 앰플리파이어(TI Digital Pure Path Amplifier)’와 ‘포스 밸런스드 우퍼(Force Balanced Woofers)’를 장착한 헬싱키는 기존의 소형 포터블 스피커와는 차원이 다른 놀라운 사운드를 제공하며 한번 충전 후 최대 8시간까지 사용 가능해 야외에서도 오랜 시간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8월 17일부터 AK플라자 분당점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본점과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등 백화점 매장과 다양한 온라인 마켓을 통한 예약 판매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며 정가는 63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