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서울 도심서 ‘엡손카’ 로드쇼 운영
상태바
한국엡손, 서울 도심서 ‘엡손카’ 로드쇼 운영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1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이 광화문, 강남 등 서울 주요 도심지역에서 9월20일까지 시민·직장인을 대상으로 한국엡손의 프로젝팅 기술력을 체험하고 다양한 엡손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엡손카’를 운행한다. 

한국엡손의 엡손카는 출퇴근길 직장인이 많이 모이는 서울 도심 구석구석을 누비며 3LCD 프로젝팅 기술과 프로젝터 홍보 활동을 전개하며 직장인들의 눈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 ‘엡손카’

엡손카는 윙바디 트럭으로 한국엡손 3LCD 프로젝터 광고 시리즈 이미지로 래핑이 돼 있다. 엡손카 안은 엡손의 3LCD 프로젝터와 DLP 프로젝터를 비교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돼 있어 체험자들이 직접 트럭에 올라 제품을 간단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엡손카 내부는 프로젝터뿐만 아니라 엡손의 스마트 글래스 모베리오 BT-200 그리고 라벨 프린터 등도 함께 체험해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그리고 엡손은 행사 기간 중 매주 주말마다 많은 시민들이 모이는 지역에 엡손의 프로젝터와 함께 하는 야외 영화제를 진행한다. 8월14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캠핑 인 더 시티’를 시작으로 양평솔뜰캠핑장, 에버랜드 등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스케줄은 한국엡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PSONKORE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엡손 페이스북에서는 이번 대규모 프로모션을 기념해 엡손카 인증샷 이벤트와 3LCD 프로젝터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9월13일까지 도심에서 목격한 엡손카를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 ‘#엡손카’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경품을 증정한다.

김대연 한국엡손 부장은 “엡손카는 달리는 홍보 매체로 서울 도심 곳곳에서 프로젝터 기술과 한국엡손의 프로젝터를 알리는 효과적인 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한국엡손의 프로젝터, 스마트 글래스, 라벨 프린터를 체험해볼 수 있는 장소가 많지 않았기 때문에 고객에게 먼저 찾아가고 궁금증을 해소해주기 위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