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타임앤테일즈’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상태바
그라비티, ‘타임앤테일즈’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1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서비스하고 만개게임즈에서 개발한 시간여행 RPG ‘타임앤테일즈 포 카카오(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통해 구글스토어에 이어 iOS 이용자도 이 게임을 만나볼 수 있게 됐으며 카카오 게임하기로 주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타임앤테일즈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9일까지 일주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보여지는 공지사항과 공식카페에 데일리 쿠폰을 입력하면 최대 8만 골드, 루비 70개, 레어급 영웅 ‘렌샤’의 영웅조각 30개 등, 7일간 모두 수령 시, 2성 진화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 해당 기간 중 모험하기 도중 거대 보스몬스터 ‘베히모스’ 1회차로 참여하면 프리미엄 티켓 1개를 일괄지급하고 이 기간 동안 베히모스를 가장 많이 처치한 10명에게 루비 300개를 증정한다.

이봉후 그라비티 타임앤테일즈 사업PM은 “구글에 이어 애플까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모든 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캐릭터 및 아이템의 수집과 육성, 방대한 세계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타임앤테일즈에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타임앤테일즈는 보스몬스터가 등장해 친구와 함께 공략이 가능한 베히모스 시스템, 240여종에 달하는 무기, 방어구, 장신구 게임아이템의 제조·강화, 분해 등을 통해 장비시스템의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인 모바일 RPG이다.

이번 타임앤테일즈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tnt.gnjoy.com)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imentales)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