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필수품, 더하우스오브말리 친환경 디자인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상태바
휴가철 필수품, 더하우스오브말리 친환경 디자인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13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추가 지났지만 뜨거운 여름의 더위를 피해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다. 휴가를 떠날때 챙겨야 하는 필수품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무선으로 음악을 연결하여 감상할 수 있는 편리성과 휴대성을 갖추었기 때문이다.

더하우스오브말리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용도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보이고 있다.

▲ 더하우스오브말리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용도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 출시되는 챈트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는 기존에 나와 있던 챈트 블루투스 스피커보다 훨씬 작아진 사이즈로 휴대가 더욱 편리해졌다. 작은 크기에도 3.8츠 풀레인지 드라이버와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장착해 선명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 시 전화가 오면 스피커폰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4.1 블루투스 최신 버전으로 끊김이 없는 깨끗한 음질을 전달하고 블루투스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3.5mm의 AUX케이블 또한 내장되어 있어서 휴대 중 모든 오디오 음향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재충전이 가능한 리튬이온 배터리가 사용되어 6시간 정도의 재생시간을 갖는다.

▲ 챈트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는 기존에 나와 있던 챈트 블루투스 스피커보다 훨씬 작아진 사이즈로 휴대가 더욱 편리해졌다.

천연 대나무 링, 재활용 가능 플라스틱과 함께 말리에서 독점 개발된 리와인드(REWIND) 재생 섬유를 사용한 커버가 몸통 전체를 감싸고 있다. 챈트 미니 스피커는 휴대를 위한 고리가 달려있어 캠핑이나 등산을 갈 때 가방에 걸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유니크한 사다리꼴 모양의 리버레이트 역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앞면에는 펀칭홀 패턴의 스테인레스 스틸이 사용되어 보다 깔끔한 느낌을 준다. 가벼운 무게로 어디든지 휴대가 편리하며 사무실이나 공부방과 같은 실내에서도 조화롭게 아주 잘 어울린다.

리버레이트는 4개의 1인치 풀레인지 드라이버가 장착되어 있어 한층 깊이 있고 강력한 사운드의 음악을 전한다. 8시간 재생이 가능한 리튬이온 배터리로 실외에서도 배터리 걱정 없이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겟투게더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우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인 블루투스 스피커다.

3.52인치 고출력 우퍼 스피커와 1인치 고해상도 트위터를 장착하여 파워풀한 사운드는 물론 음질의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다. 완벽하게 충전이 된 상태에서는 8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3.5mm 오디오 단자에 AUX 케이블을 연결하면 스마트 기기와 호환이 된다. 스피커의 충전된 배터리가 소진되었을 때는 전원 케이블을 사용해 재충전할 수 있다.

컨트롤 버튼은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터치감이 뛰어나며 천연 대나무를 사용한 전,후면부 패널과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한 본체는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가치도 느껴지게 한다.

간편하게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챈트 미니, 리버레이트, 겟투게더와 같은 포터블 스피커와 함께라면 음악과과 함께 활동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예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들은 국내 공식 총판을 맡고 있는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의 공식 쇼핑몰 디맥샵(www.dmacshop.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스피커를 구매한 금액이 15만원 이상이면 이어폰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