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옥션서 구매 후 상품평 작성하면 푸짐한 경품이!?
상태바
에이수스, 옥션서 구매 후 상품평 작성하면 푸짐한 경품이!?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1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 상품평 작성자 총 33명에게 다양한 경품 증정

에이수스(ASUS)가 트랜스포머 북 시리즈, 프리미엄 울트라북 젠북 등 총 10종의 인기 노트북 제품 대상으로 상품평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서스 플레이어, MeMO Pad, 로지텍 스피커, 셀카봉 등 다양한 경품이 쏟아진다.

에이수스는 휴가 시즌을 맞아 8월31일까지 에이수스 노트북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썸머 바캉스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 공식 유통사 오진상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옥션에서 에이수스 노트북 제품을 구매 후 프리미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인 ‘넥서스 플레이어SET’가 제공되고 에이수스의 타블렛 MeMO Pad, 로지텍 스피커, 셀카봉 등 총 33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 에이수스가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에서 에이수스 노트북을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추첨 대상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젠북 UX305, 탁월한 이동성과 넉넉한 저장공간을 제공하는 트랜스포머 북 시리즈(T100TA/H100TA/T200TA), 화이트 컬러에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A시리즈(A555), 사용자의 업무 환경에 맞춰 4가지 모드로 전환 가능한 컨버터블 노트북 트랜스포머 북 플립(TP300LA),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X시리즈 (X200) 등 총 10개 모델이 포함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4일이며, 오진상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썸머 바캉스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행사 기간 중 옥션을 통해 이벤트 대상 에이수스 노트북 제품을 구매하고 사이트 하단에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된다.

포토 상품평을 남긴 구매자는 구매 사이트와 구매자 아이디, 상품평 캡처 이미지 등 참가 정보를 응모 메일주소로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옥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곽문영 에이수스 마케팅 팀장은 “에이수스의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과 생산성과 휴대성을 모두 잡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트랜스포머 북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등 에이수스 제품이 국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