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기술, 이워커 SSL GS인증 획득
상태바
플러스기술, 이워커 SSL GS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1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러스기술의 ‘이워커(eWalker) SSL’이 GS인증을 획득했다.

플러스기술은 SSL 암호화 통신 복호화 솔루션인 이워커 SSL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 Telecommunications Technology Association)로부터 GS(Good Software)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워커 SSL은 HTTPS 등의 인터넷 환경에서 SSL 암호화 통신을 복호화해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제품의 특징은 복호화 분석으로 다양한 위협에도 신속 대응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암호화 트래픽에 대한 모니터링과 보고서 ▲웹 기반의 정책관리 ▲네트워크 구성에 따른 설정 ▲인터넷접속관리, DLP(정보유출방지, Data Loss Prevention), 바이러스 및 멀웨어(Malware) 차단 등의 다양한 소프트웨어 연동 기능도 제공한다.

SSL을 기반으로한 HTTPS를 사용하는 구글의 지메일 등 다른 보안 웹메일은 기업의 보안 담당자가 이를 차단하거나 감시할 수 없어 내부 정보의 주요 유출경로가 되며 악성코드 유입의 경로로 악용되고 있다.

이와 같이 네트워크 트래픽의 암호화는 인터넷을 통해 전송되는 데이터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지만 이미 암호화된 데이터는 각종 위협으로부터 탐지되지 않아 큰 보안 위협 요인으로 부각되고 있다. 따라서 회사측은 앞으로 암호화 통신 모니터링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져 이워커 SSL의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