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 HCP 애니웨어에 NAS 환경 데이터 모빌리티 지원 기능 추가
상태바
HDS, HCP 애니웨어에 NAS 환경 데이터 모빌리티 지원 기능 추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1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합작사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가 HCP 애니웨어(Hitachi Content Platform Anywhere)에 히타치, 넷앱,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파일 서버 등 NAS(Network Attached Storage)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한 모바일 액세스를 지원하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HDS는 디지링크(Digilink)와 협력해 언제 어디서나 데스크톱 PC, 모바일, 브라우저 등 모든 디바이스상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쉐어포인트의 콘텐츠를 완벽히 관리할 수 있는 HCP 애니웨어 커넥터(HCP Anywhere Connector)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콘텐츠에 쉽게 접근하고 수정할 수 있으며 쉐어포인트로 동기화시킬 수 있다.

사용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용 HCP 애니웨어 플러그인을 사용해 서로 쉽게 협업하고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HCP 애니웨어는 사용자 인증 및 관리를 위해 윈도폰, 데이터 보호를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VSS(Volume Shadow Copy Services), 액티브 디렉토리(Active Directory), 액티브 디렉토리 페더레이션 서비스(AD FS) 등과 같은 마이크로소프트의 광범위한 기술을 지원한다.

새로운 기능을 통해 기업들은 오늘날 새로운 기준점이 된 모빌리티를 지원할 수 있다. HCP 애니웨어는 언제 어디서나, 어떠한 기기에서든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생산성을 향상해줄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플랫폼이다. 고객들은 기존 인프라 및 하드웨어 환경을 활용해 HCP 애니웨어를 소프트웨어 정의 솔루션 방식으로 구축할 수 있다.

피터 스요르베르 HDS CTO는 “최신 HCP 애니웨어는 단순히 파일 동기화 및 공유 프로그램을 넘어 진정한 소프트웨어정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진화했고 HCP 애니웨어는 소프트웨어만 존재하는 환경에서도 실행될 수 있으며 NAS, 콘텐츠 관리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자원에서부터 데이터를 유동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며 “고객들은 전통적인 IT환경에서부터 클라우드 기반 모델로 쉽게 환경을 전환할 수 있고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인프라 및 데이터 관리 프로세스도 보호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