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애플워치 ‘나이트스탠드’ 호환 거치대 ‘S350’ 출시
상태바
슈피겐, 애플워치 ‘나이트스탠드’ 호환 거치대 ‘S350’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1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측 탁월한 기능과 편의성으로 실용적일 것으로 기대

슈피겐코리아는 미니멀한 사이즈에 애플워치의 신기능 나이트스탠드 모드에 최적화된 기능을 갖춘 애플워치 거치대 ‘S350’을 출시했다.

오는 9월 새롭게 공개되는 애플워치 ‘워치OS2’는 나이트스탠드 모드를 지원한다. 애플워치를 가로로 충전 시 활성화 되는 이번 기능은 야간에도 눈부심 없이 시간확인이 가능하며 알람기능의 편의성도 대폭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슈피겐의 S350은 나이트스탠드 모드와 완벽히 호환성을 맞췄다. 특히 나이트스탠드 모드 사용에 적합한 가로형 거치 방식을 채택했으며 거치부를 디바이스 활용을 위한 최적의 각도인 80도로 설계해 더욱 실용적이다. 제품의 손쉬운 이동과 보관을 위해 애플워치에 딱 맞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된 점도 강점이다.

▲ 슈피겐이 애플워치 나이트스탠드 모드에 호환되는 거치대 S350을 출시했다.

바디는 탄성 좋은 프리미엄 TPU소재를 활용해 애플워치를 한층 안정감 있게 거치해주고 거치부에 마련된 홈은 톱니형식으로 설계돼 충전 어댑터를 단단하게 부착시켜 준다. 제품 하단부는 나노텍 패드를 부착해 기능 조작 시에도 디바이스를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고정해준다.

국봉환 슈피겐 본부장은 “S350은 나이트스탠드 모드에 최적화된 탁월한 기능과 편의성으로 가정은 물론 직장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