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마취가 필요 없는 보톡스 지방흡입 룩팻(룩펫)
상태바
수면마취가 필요 없는 보톡스 지방흡입 룩팻(룩펫)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8.12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지방흡입으로 잘 알려진 강남삼성라마르에서는 2015년 신개념 지방흡입 룩팻(Look fat)을 새롭게 런칭했다.

기존의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팔지방흡입, 미니지방흡입, 전신지방흡입과 달리 통증이 적은 시술로 수면마취가 전혀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시술 시간은 10분 정도로 짧아 시술에 대한 공포가 있거나 통증을 걱정하는 사람들도 편하게 시술을 받을 수가 있다.

▲ 지방흡입으로 잘 알려진 강남삼성라마르에서는 2015년 신개념 지방흡입 룩팻(Look fat)을 새롭게 런칭했다.

최근 비만 시술은 과거의 HPL, 지방분해주사, PPC주사 등이 효과가 적어 지방흡입으로 비중이 넘어가는 추세다. 하지만 수면마취에 대한 두려움과, 과한 지방을 제거하는 경우 회복하는데 시간이 많이 필요하여 직장인들에게는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다.

신개념의 보톡스 지방흡입 룩팻(룩펫)은 10분 정도의 짧은 시간에 부위당 50cc의 지방을 간단하게 제거하는 시술로 회복기간이 크게 필요하지 않고 운동과 다이어트를 겸하면서 건강하게 지방을 제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시술이다.

시술 과정은 간단하다. 부위별로 2mm의 구멍을 통해 지방 용해액과 마취액을 주입하고, 15분을 기다린 후 특수하게 제작된 장비를 사용하여 부위당 지방을 50cc 뽑아낸다. 절개부위는 흉터 테이프를 붙이고 지방을 뽑은 자리는 압박복을 입을 필요 없이 바비테이핑을 붙여 5일 후 떼어내면 된다. 추후에 병원을 다시 방문을 할 필요가 없어 매우 간단하고 편한 시술이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지방성형센터 하창욱 원장은 “하루전신지방흡입, 퀵바비라인지방흡입, 전신워크대용량지방흡입에 이어 2년 동안의 준비기간을 통해 만들어낸 룩펫은 강남삼성라마르의 7년간의 지방흡입 노하우와 기술이 만들어낸 신개념의 시술로서 보톡스처럼 간단한 지방흡입입니다. 부담 없는 비용으로 편안하게 시술을 받는 것이 핵심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