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윈도 10버전’ 출시
상태바
에이서,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윈도 10버전’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12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서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OS인 윈도10을 적용한 ‘아스파이어 스위치10E 윈도 10버전’을 선보이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6월 출시한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는 기존 투인원 노트북과 비교해 텍스타일(Textile)패턴이라는 독특한 디자인과 레드, 블루, 화이트,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 어필돼 출시 한 달 만에 3차 물량까지 완판되면서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윈도 10버전 출시를 기념해 실시하는 예약판매 이벤트는 8월12일부터 19일까지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전용 액정필름이 증정된다.

▲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는 기존 투인원 노트북과 비교해 텍스타일(Textile)패턴이라는 독특한 디자인과 레드, 블루, 화이트,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 어필돼 출시 한 달 만에 3차 물량까지 완판되면서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는 노트북과 태블릿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쿼드코어 노트북으로 레드닷 어워드와 컴퓨텍스 디자인 어워드 연속 수상으로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2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일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마이크로 USB타입의 어댑터를 적용해 2 in 1 PC의 장점인 활용성과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그 밖에 1.19Kg의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고 10.1인치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10개의 손가락을 동시에 인식하는 10포인트 멀티 터치스크린 지원, 윈도10과 평생 무료로 사용 가능한 오피스 모바일 탑재 등의 스펙을 갖고 있다.

에이서 마케팅 관계자는 “이제 기능적인 비교는 무의미할 정도로 노트북의 기능은 업체별로 엇비슷한 수준”이라며 “앞으로 노트북을 구매하는데 있어 디자인을 중요시 하는 경향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에이서는 타사와 비교해 차별화된 디자인이 적용된 노트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