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 새 브랜드 로고 공개
상태바
오토데스크, 새 브랜드 로고 공개
  • 이광재
  • 승인 2013.03.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데스크코리아(대표이사 한일, www.autodesk.co.kr)가 새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클라우드 및 모바일 기술의 확산은 전문가들의 디자인 접근 방식을 크게 바꾸어 놓았고 다양한 사용자들도 디자인 과정에 참여할 수 있게 했다. 새로워진 로고는 이 같은 혁신과 변화의 흐름에 발맞춰 진화하는 오토데스크의 비즈니스를 상징한다.

 

이러한 변화의 일환으로 오토데스크는 조직의 규모와 예산에 상관없이 보다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및 모바일 기반 소프트웨어를 출시해 왔다. 예를 들어 오토데스크 시뮬레이션 360(Autodesk Simulation 360)과 곧 출시될 오토데스크 퓨전 360(Autodesk Fusion 360) 같은 오토데스크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는 사용 기간 단위로 서브스크립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오토데스크의 전문가 고객들은 새롭고 강력한 디자인 툴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보다 쉽게 탐구할 수 있게 됐다. 2011년 9월 출시 이후 1500만명 이상의 오토데스크 전문가 고객들이 오토데스크 클라우드 제품을 이용한 바 있다.

 

오토데스크는 수백만 명의 새로운 사용자들을 위해 퍼스널 패브리케이션(personal fabrication)과 디지털 아트 같은 새로운 시장을 위한 오토데스크 디자인 앱과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현재 1억1500만명 이상의 디자이너, 엔지니어, 건축가,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학생, 애호가들이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서비스, 모바일 앱을 이용, 그들의 창의성을 발휘하며 새로운 것을 상상하고 디자인하고 창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