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바캉스 특별 행사로 소비자 이목 집중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바캉스 특별 행사로 소비자 이목 집중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8.1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는 10일 인기 안마의자, 안마기, 발마사지기 등 헬스케어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바캉스 할인 판매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휴테크는 창립 초기부터 이어져온 ‘건강한 삶’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우수한 기술력 및 물류 시스템을 확립하고자 노력해왔다. 단순히 제품 판매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체험 가능한 전시장과 친절한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 휴테크는 창립 초기부터 이어져온 ‘건강한 삶’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우수한 기술력 및 물류 시스템을 확립하고자 노력해왔다.

이번 특별 할인 행사 중 ‘바캉스 휴테크와 함께’ 기획전은 AK플라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AK몰에서 열리며 오는 8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승마운동기구 매직홀스, 바디세븐, 바디렉스R, 바디케어 프리미엄, 3D입체 발마사지기 등 휴테크 인기 안마기, 이미용기, 발마사지기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휴테크 안마기 및 발마사지기는 자사의 전신 안마의자 기술이 집약된 고스펙의 헬스케어 제품으로 시원한 마사지볼과 강력한 모터, 공기압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바캉스 특별 기획전’은 AK몰 메인에도 소개될 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카드사별 다양한 할인 혜택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또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롯데닷컴 ‘스마트한 여름 보내기 빅딜’ 행사에서도 휴테크 안마의자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롯데닷컴 빅딜 이벤트는 온라인 커뮤니티 및 쇼핑몰, 오픈마켓 등에서 성능과 가격에 대한 호평을 받고 있는 휴테크 안마의자 i7, i7+, J7, J7+, Q7, C7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가격 할인과 카드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10일 단 하루 열리는 지마켓 ‘디지털 원데이’ 이벤트에서는 휴테크 전신 안마의자 M7을 만날 수 있다. M7 안마의자는 동일한 가격대에서는 체험할 수 없는 전자동 다리길이 조절, 음악 재생 기능을 비롯 백아이보리 색상과 유려한 곡선 디자인으로 오픈마켓에서 ‘안마의자 추천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모델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여름 휴가를 실내에서 보내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안마의자순위를 찾아보거나 안마의자추천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휴테크가 진행하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통해 스마트한 여름 휴가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휴테크 여름 특별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안마의자 제품 구매 및 렌탈에 대한 문의는 전화(070-7403-983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