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Z170 시리즈 마더보드 정식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 Z170 시리즈 마더보드 정식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0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는(ASUS)가 8월5일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DDR4 메모리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한 ‘Z170시리즈’ 마더보드의 전 라인업을 공개했다. 

에이수스는 Z170시리즈 출시에 맞춰 하이엔드 유저들을 위한 ROG시리즈부터 기능성 위주의 메인스트림 라인업인 ‘시그니쳐’ 시리즈와 게이밍 기능에 초점을 맞춘 프로-게이밍(PRO-GAMING) 시리즈까지 빈틈없는 라인업을 구축해 모든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 에이수스 Z170 마더보드 시리즈

에이수스의 모든 Z170시리즈 제품들에는 전세계 미디어로부터 극찬을 받은 에이수스 만의 독자적인 시스템 최적화 기술, 5-웨이 최적화(Optimization) 기능이 탑재돼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다양한 시스템 지수를 최적화시키고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시스템의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여기에 DDR4 메모리의 전압을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줄 수 있는 2세대 에이수스 T-토폴로지(T-Topology) 기술이 추가되는데, 이를 통해 메모리 클럭을 3733㎒이상으로 오버클러킹해 DDR4 메모리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한편 Z170 시리즈 중 일부 제품에 한해서는 DDR3/3L을 동시 지원함으로써 더 높은 호환성과 유연한 사용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며 모든 마더보드 제품에 업계 최초로 최대 100W USB충전을 가능케 하는 프론트 UPD(USB Power Delivery)패널이 탑재된다.

재키 휴(Jackie Hsu) 에이수스 오픈플랫폼 비즈니스 그룹 코퍼레이트 부사장은 “마더보드 비즈니스를 시작한 이래 전세계에서 5억장 이상의 제품을 선적한 세계 1위 브랜드로써 에이수스는 언제나 획기적이고 사용하기 간편하며 안정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시장에 선보여야 한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며 “우리는 금번 Z170 시리즈 마더보드 라인업이 이러한 우리의 생각을 100% 충족하며 최고의 성능과 사용 경험을 소비자 여러분께 제공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