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근시 내 어깨를 가볍게 해줄 직장인들 위한 필수 IT기기는?
상태바
외근시 내 어깨를 가볍게 해줄 직장인들 위한 필수 IT기기는?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0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용 마우스 'MX 애니웨어‘, 초경량 노트북 ‘그램 15’, 보조배터리 '스마트 5200H'

평소 외근이 잦은 직장인이라면, 사무실에서 하던 업무를 밖에서 해야돼 IT기기들을 부랴부랴 챙기기 바쁘다. 또 유선 마우스의 불편함과 무거운 무게의 노트북으로 어깨와 손목에 부담이 가는 매일매일이 지속된다. 이럴 때 무선 모바일 마우스, 초경량 노트북 등 무게가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고 다양한 부가 기능을 탑재한 IT기기를 이용해 실내는 물론 외부에서도 신속하게 업무 처리를 한다면 어떨까.

모든 표면 사용 가능, 휴대용 마우스, 'MX 애니웨어 2'

▲ 로지텍 MX 애니웨어2

외근이 많은 직장인들은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처리해야할 경우가 많다. 그러나 책상이 아닌 카페 테이블 등 다른 장소에서 노트북을 이용하다 보면, 마우스가 바닥 표면을 인식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을 때가 발생되곤 한다. 이럴 때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모바일 마우스가 있다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로지텍의 'MX 애니웨어 2'는 다크필드 레이저 센서(Darkfield Laser Sensor)를 탑재해 유리를 비롯한 모든 표면에서 사용 가능한 무선 모바일 마우스다. 노트북 파우치나 서류 가방 안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외근 시 휴대가 간편하며 오랜 시간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고무 그립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다.

초소형의 피코 유니파잉 수신기와 블루투스 스마트의 이중 연결을 지원, 제품 바닥에 있는 로지텍 이지 스위치 버튼을 이용해 데스크톱, 노트북, 태블릿 등 최대 3개 기기 간을 자유롭게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다.

15.6형 노트북 중 무게가 가장 가벼운 노트북, ‘그램 15’

▲ LG전자 그램15

외부 미팅 시에도 노트북을 이용해 업무 처리를 해야 한다면, 무게가 무거운 노트북 대신 가벼운 노트북을 휴대하는 것이 덜 부담스럽다.

LG전자의 '그램 15'는 15.6인치 대화면에도 무게는 1390g에 불과한 초경량 노트북이다. 이 제품은 '그램 시리즈'의 차별된 초경량 기술과 세련된 초슬림 디자인을 계승했으며,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외형 커버에 마그네슘 소재를 적용해 휴대성을 높였다.

게다가 그램 시리즈 가운데 처음 탑재된 숫자 전용 키보드와 인텔 4세대 CPU 대비 그래픽과 멀티태스킹 성능이 20% 이상 향상된 인텔 5세대 CPU를 탑재해 작업 효율을 높여준다. 또 최대 10.5시간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도 장점이다.

빠른 충전이 가능한 휴대용 보조배터리 새로텍 '스마트 5200H'

▲ 새로텍 스마트 5200H

외근 중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배터리가 없어 전원이 꺼진다면, 자칫 난감한 상황을 겪을 수 있다. 이럴 때를 대비해 신속하게 충전이 가능한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챙겨 다니는 것이 좋다.

새로텍 '스마트 5200H'는 5200㎃h 용량의 휴대용 보조배터리로 외근이 잦은 직장인들에도 휴대하기 좋은 컴팩트한 크기로 설계되었다. 고효율 삼성 SDI 정품 배터리 셀을 탑재해 긴 수명과 탁월한 배터리 효율성을 자랑해 장기간의 비즈니스 출장이나 외근 시에도 업무 백업이 가능하다.

2A 입력이 가능해 기존 제품 대비 2배 빠른 충전이 가능하고 전원 버튼을 통해 LED 플래시로도 활용할 수 있어 늦은 밤이나 야외에서 더욱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