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링크코리아, 스마트안테나 장착 듀얼밴드 기가비트 유·무선공유기 출시
상태바
디링크코리아, 스마트안테나 장착 듀얼밴드 기가비트 유·무선공유기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3.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링크코리아, DIR-845L

디링크코리아(지사장 장치아쥐 www.d-link.co.kr)가 스마트빔(SmartBeam) 안테나 기술이 적용된 듀얼밴드 기가비트 유·무선공유기 'DIR-845L'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DIR-845L에 내장된 안테나는 스마트빔 기술이 적용돼 와이파이 기기로 직접적이고 강력한 와이파이 신호를 뿌려 주며 무선거리가 긴 2.4㎓ 주파수와 전파의 간섭이 거의 없는 5㎓ 주파수를 동시에 지원하는 듀얼밴드 기술이 탑재돼 사용자들이 보다 빠르면서도 안정적으로 와이파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동급 최강 DDR2 128MB 메모리를 탑재했으며 미디어텍의 700㎒를 지원하는 CPU를 적용시켜 최대 300Mbps의 무선랜 속도를 제공하며 2013년도부터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기가 인터넷 서비스에도 성능의 저하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1Gbps(1000Mbps) 유선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클라우드 서비스의 단순 저장 개념을 뛰어넘어 관리 및 모니터링 기능을 부가한 '마이디링크'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태블릿PC의 3G, LTE, 와이파이, 기타 인터넷망을 통해 클라우드 유무선공유기 DIR-845L에 접속해 모니터링 및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디링크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제로컨피그레이션TM(Zero Configuration)'이 적용돼 별도의 설정 없이도 IP카메라 또는 네트워크스토리지(NAS)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DIR-845L은 USB 쉐어포트를 탑재해 USB메모리 혹은 USB 외장하드를 공유기에 연결, 나만의 클라우드 서버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디링크가 제공하는 쉐어포트 애플리케이션을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설치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 동영상 등을 클라우드 서버로 전송 및 수신할 수 있다.

디자인 면에서도 하이그로시 원형 커피머신 형태로 제작되어 세련미를 더했으며 통풍구를 윗쪽으로 배치해 발열을 최소화했다. 보다 편리한 설치를 위해 공유기 설치 동영상도 제공해 사용자들을 한층 배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