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배터리교체는 필수! 네티즌이 추천하는 ‘아이픽스’ 합리적인 아이폰밧데리교체비용
상태바
아이폰배터리교체는 필수! 네티즌이 추천하는 ‘아이픽스’ 합리적인 아이폰밧데리교체비용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8.0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국내 스마트폰 유저들 사이에서 아이폰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턱없이 부족한 애플 서비스센터와 수명이 짧은 배터리 탓에 이용자들은 골머리를 앓고 있다.

아이폰에 사용되고 있는 리튬 폴리머 배터리의 특성상 정해진 사이클을 초과하게 되면 수명을 다 해 제대로 된 역할을 하지 못하게 된다. 이에 아이폰 배터리 사이클이 초과되면 장시간 사용하지 않아도 금방 방전이 되고 기기가 꺼지는 현상이 나타나게 된다.

▲ 아이픽스는 당일 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수리 평균 소요시간이 30분 이내이기 때문에 직장인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그러나 현재 애플 공식 아이폰수리센터에 산정되어있는 아이폰 배터리 리퍼 가격은 턱없이 비싸다. 뿐만 아니라 일부 아이폰사설수리점에서는 가품을 이용하는 등의 비양심 서비스가 증가하고 있어, 국내 이용자들이 섣불리 아이폰 배터리 수리 및 교환을 맡기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현황 속에서 최신 아이폰6플러스밧데리교체부터 아이폰6배터리, 아이폰5베터리, 아이폰5S배터리 등 아이폰 전 기종에 대한 정품 배터리 교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아이픽스가 네티즌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일체형 베터리로 교체 시에는 정교한 작업이 요구되는데, 아이픽스에서는 전문 기술자가 수리하는 과정을 일대일로 지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작업 이후 작동 및 충전 테스트를 통한 꼼꼼한 사후관리시스템도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픽스는 당일 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수리 평균 소요시간이 30분 이내이기 때문에 직장인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아이픽스 아이폰베터리교체 서비스의 경우에는 방문접수·예약접수·택배접수 세 가지 방안이 있어,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도 택배를 통해 간편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얼마 전 해당업체를 방문했던 A씨(25세)는 “아이폰 배터리가 고장 나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수리를 할 수 없다고 하여 교체를 하기로 했다. 그래서 수리비 따로 없이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만 지불하게 되어 큰 부담 없이 진행한 거 같아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현재 아이픽스는 전국 각 지역(강남본점, 대학로점, 신촌점, 종로점, 일산점, 명동점, 압구정점, 천호점, 평택점, 분당서현점, 홍대점, 잠실점, 의정부점, 건대점, 수원점, 천안점, 안양점, 선릉점, 신사점, 판교점, 구리점, 대전점, 목동점, 부평점, 부천점)에 지점을 두고 있다.

아이폰밧데리교체 외에도 아이폰액정수리, 아이폰침수세척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www.i-fix.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