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7년 연속 보안 정보·이벤트 관리 선도 업체로 선정
상태바
IBM, 7년 연속 보안 정보·이벤트 관리 선도 업체로 선정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0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M이 최신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7년 연속 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 분야(Security Information and Event Management, 이하 SIEM) 선도 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최근 다른 보고서에서 IBM을 2014년 매출액 기준 전세계 보안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업체’로 지목한 바 있다.

SIEM은 기업 IT 인프라 전반에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적용, 잠재적인 보안 위협을 미리 식별해내도록 돕는 보안 솔루션이다. 기업 보안 공격을 조기에 탐지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해 기업 보안에 필수적이다.

IBM 보안사업부 총괄 브랜던 하니건 대표는 “가트너 SIEM 보고서 내 선도 기업으로 등재된 것은 IBM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종합적, 지능적 보안의 가치가 반영된 결과”라며 “과거 그 어느 때보다 기업들은 사이버 공격의 탐지와 방지를 위해 첨단 행동 분석 기능과 자체 위협 인텔리전스 기술을 필요로 한다”고 말했다.

IBM 보안의 핵심 구성 요소인 IBM 시큐리티 큐레이더 SIEM은 강력한 데이터 분석역량으로 IBM X-포스 위협 인텔리전스 네트워크에서 제공되는 방대한 양의 실시간 정보를 분석한다.

해명 가능한 이상신호와 실제 위협을 구분해 내 잠재적인 보안 위협에 정확한 우선순위를 부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