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가슴, 가슴크림으로 가슴커지는방법 이브크림
상태바
매혹적인 가슴, 가슴크림으로 가슴커지는방법 이브크림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8.0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성에게는 가슴이 중요한 부위다. 물론 군살 없이 마르고 날씬한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도 많지만, 이제는 풍만하고 매혹적인 가슴골이나 가슴사이즈, 가슴모양등이 여성들의 주요 관심사가 됐다.

더군다나 날씨가 뜨거워진 여름이 되면서 몸매관리, 가슴관리, 피부미백 등을 위해 노력하는 이들이 더욱 많아졌다. 이들은 작은가슴, 빈약한가슴, 처진가슴, 벌어진가슴 등의 가슴콤플렉스를 해소하기 위해 가슴확대수술, 가슴성형수술을 고려하기도 한다.

▲ 이브크림은 11%의 효율적인 보르피린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주름개선효과, 가슴탄력효과가 매우 뛰어난 가슴크림이다.

하지만 수술은 사실상 비용적인 문제나 긴 회복기간, 부작용의 우려 등으로 인해 간단하게 선택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 가슴커지는방법, 가슴커지는습관, 가슴커지는맛사지, 가슴마사지, 가슴커지는법으로 가슴탄력크림, 가슴확대크림을 선택하고 있다.

가슴크림 중에서는 연예인지망생들이 사용한다는 일명 두달크림인 ‘이브크림’이 가슴확대크림효과, 가슴탄력크림효과, 가슴마사지크림효과, 가슴 커지는 크림효과, 처진가슴 키우는 크림효과,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지면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브크림은 11%의 효율적인 보르피린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주름개선효과, 가슴탄력효과가 매우 뛰어난 가슴크림이다.

최근에는 가슴골을 만드는 방법으로 여성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연예인 지망생들이 은밀히 사용한다는 두달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광고 없이도 20대부터 30~50대 이상의 여성들에 이르기까지 사용 범위가 점차 넓어지고 있다.

이브크림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보르피린과 안전한 천연성분의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보르피린은 고함량보다는 적정량의 배합이 중요하므로 이브크림은 11%의 효율적인 보르피린 성분이 함유되어 가슴 지방을 생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주름 개선에 미백 기능도 더해져 더욱 인기가 높다.

특히 가슴기구 실리콘패드 애플업 C/D 제품이나 먹는 가슴캡슐 이브업, 엉덩이크림 이브힙크림을 더불어 사용하면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풍만한 가슴골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된다. 애플업C/D는 C컵과 D컵을 만들어 주는 실리콘패드 제품으로 지속적인 가슴 마사지 효과를 보여주며, 이브업은 식물성 에스트로겐과 천연재료 등이 포함되어 여성으로서 더욱 건강한 젊음과 활력을 유지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된다.

현재 이브크림 공식 사이트에서는 1+1 이상의 혜택인 이브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이브크림 정품 제품 및 럭키박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슴크림전용쇼핑몰(www.evecre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