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기 대전 행사장 ‘인산인해’
상태바
IT 기기 대전 행사장 ‘인산인해’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0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평촌점 오늘까지 4일간 IT 기기 대전 진행 '성황'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고객의 무더위를 식혀줄 다양한 행사가 유통가에서 한창이다. 특히 여름방학에 접어든 학생들과 학부모, 그리고 휴가를 맞은 직장인들이 무더위도 식힐 겸, 가족과 함께 즐겁게 쇼핑을 하기 위해 백화점과 쇼핑몰에 몰리고 있다.

피치밸리가 롯데백화점 평촌점과 진행하고 있는 ‘IT 기기 & 소품 대전’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모니터, 프로젝터, 메모리 등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 전시하고 할인 혜택도 제공해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이 더위를 식히면서 보다 저렴한 가격에 관심 있는 IT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윌리스에서 유통하는 다양한 악세사리 제품과 벤큐 모니터, 프로젝터 제품군을 비롯해 메모리 전문 기업 기가스톤과 APC by 슈나이더, 트랜샌드 등 피치밸리가 국내에 정식 유통하고 있는 다양한 IT 기기를 오늘까지 6층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피치밸리가 4일까지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 진행중인 IT 기기 대전이 성황을 이루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에는 그 동안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기가스톤의 올인원메모리 제품과 벤큐의 게이밍 모니터, 트랜샌드의 메모리 제품 등이 대거 전시 되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실제로 주말 동안 롯데백화점 평촌점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높은 성원에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벤큐에서는 이번 행사에 8월 새롭게 선 보일 벤큐의 35인치 커브드 144Hz 게이밍 모니터 XR3501 모델을 포함, 벤큐의 대표 아이케어 모델인 BL3201PT(32인치 4K), GW2760HM(27인치형), EW2740L(27인치형), EW2440L(24인치형) 등의 모니터 라인업과 벤큐 홈비디오 프로젝터 라인업인 W1080ST+와 W1070+ 등을 선보였다.

또 윌리스를 통해 유통되고 있는 야마하 스피커 제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X-doria iPhone과 iPad 케이스와 자브라, 젠하이저의 블루투스 이어폰 및 헤드셋, 스피커 등 오디오 제품들을 2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IT 기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을 맞아 수영복(레노마·엘르·아레나) 10% 할인권도 증정한다.

피치밸리 서승수 팀장은 "금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께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사 대표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보여드리게 되어 기쁘다. 지난 주말에도 행사기간 중 방문한 고객들의 성원이 높아,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고객께 더 가깝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