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산업협회, ‘학교폭력 제로(ZERO) 환경 조성’ UCC 공모전 추진
상태바
한국스마트산업협회, ‘학교폭력 제로(ZERO) 환경 조성’ UCC 공모전 추진
  • 이광재
  • 승인 2013.03.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마트산업협회(www.kosia.org 회장 서정기)가 학교폭력 근절 주체인 학생, 교사, 학교전담 경찰관이 참여하는 'UCC 공모전'을 경찰청(www.police.go.kr)과 함께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교폭력의 다양한 유형 및 형태(언어.사이버 폭력 근절, 다문화 자녀 등 소외학생 따돌림)을 학생, 교사, 경찰이 함께 할 수 있는 효율적 대응방법을 마련코자 진행했다.
 
경찰청과 교육부, 협회는 신학기를 맞아 최근 이슈화된 학교폭력 문제를 학생뿐 아니라 교사와 경찰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자는 의미에서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 시상식은 오는 5월 청소년 달에 시상할 계획이며 대상으로는 경찰청장상을 비롯해 특별상인 교육부 장관상 등 상금과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협회는 행사를 일시적인 행사로 끝내지 않기 위해 선정된 영상물을 방송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파해 나갈 계획이며 행사 홍보대사인 가수 아이유와 캐릭터 라바가 참여한 CF를 지하철, 시내버스 모니터를 통해 행사기간 송출할 계획이다.
 
공모전 수상자 모두에게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조사인 다스텍에서 스마트 용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www.kosia.org)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