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웹, 티켓몬스터와 MOU…고객 서비스 확대
상태바
위드웹, 티켓몬스터와 MOU…고객 서비스 확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03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플랫폼 ‘여기어때’를 이용하는 회원들도 8월부터 티몬플러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웹은 지난달 31일 티켓몬스터 본사 티움홀에서 티몬플러스 서비스 MOU를 체결하면서 여기어때 이용자들에게 보다 효율적으로 회원포인트,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면서 고객 서비스를 한층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 위드웹은 지난달 31일 티몬플러스 서비스 MOU를 체결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면서 고객 서비스를 한층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단일 종류 숙박 정보제공에서 국내 최고의 자리에 있는 여기어때는 믿을 수 있는 티켓몬스터 브랜드와의 MOU를 통한 티몬플러스 서비스를 계획대로 8월 중 전국 3100여개 가맹점에 적용하게 되면 기존 유사 서비스를 도입한 경쟁사보다 안정적이고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다.

최근 3개월 동안 평균 120% 회원 증가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여기어때’는 늘어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심해 왔다.

따라서 이번에 티켓몬스터와의 MOU는 양사의 고객에게 서로를 알리고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윈윈 전략이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심명섭 위드웹 대표는 “티켓몬스터와의 MOU를 통해 다양해진 고객들의 맞춤형 서비스 개발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것은 양사에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