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한샘과 업무 제휴를 통해 판매역량 강화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한샘과 업무 제휴를 통해 판매역량 강화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8.03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는 한샘플래그샵, 한샘몰 등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과 업무 제휴를 맺고 휴테크 안마의자 판매역량을 강화한다.

앞서 지난 6월 휴테크는 한샘플래그샵 판매 담당 실무자 교육을 통해 자사의 안마의자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고 안마의자 판매역량을 강화한 바 있다.

참석자들은 한샘플래그샵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Q9, C9 등 휴테크 인기 순위 안마의자 추천과 실내 인테리어를 겸비한 안마의자 정보, 시원하고 강력하면서 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안마의자 등 세부 판매방안을 논의했다.

▲ 온라인 판매 채널인 한샘몰을 통해 휴테크 인기 안마의자 i7+, M7, Q7 등을 판매하며 한샘몰 휴테크 안마의자 론칭을 기념해 가격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 판매 채널인 한샘몰을 통해 휴테크 인기 안마의자 i7+, M7, Q7 등을 판매하며 한샘몰 휴테크 안마의자 론칭을 기념해 가격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휴테크는 한샘과의 제휴를 통해 ▲강요가 아닌 권유로 고객의 마음에 다가가는 판매 ▲안마의자 기능보다 고객의 사용 환경을 고려한 친고객형 서비스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는 착한 가격 등을 판매 전략으로 내세우고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휴테크 인기 안마의자를 한샘몰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샘과의 제휴를 통해 휴테크 안마의자가 단순한 헬스케어 제품이 아닌 인테리어 소품으로의 활용 가능한 제품임을 입증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한샘몰에서 구매가능 한 휴테크 안마의자 기능, 렌탈에 대한 제세한 문의는 전화(070-7403-983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