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한 여름 만들어주세요…에픽게임스, ‘여름’ 주제 작품 응모 이벤트 진행
상태바
‘언리얼’한 여름 만들어주세요…에픽게임스, ‘여름’ 주제 작품 응모 이벤트 진행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07.3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픽게임스코리아가 언리얼 엔진 4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언리얼 엔진과 함께하는 쿨 썸머(Cool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픽게임스코리아가 언리얼 엔진 4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언리얼 엔진과 함께하는 쿨 썸머(Cool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해 휴가나 더위, 공포, 모기, 장마 등 ‘여름’이 연상되는 작품을 만들어 응모하면 되는 것으로 언리얼 엔진 4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팀으로 참여하는 경우 최대 3인까지 팀을 이룰 수 있다.

접수기간은 7월31일부터 8월20일까지 3주간이며 작품명과 작품소개, 연락정보, 프로젝트 혹은 패키징된 실행 가능한 패키지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를 메일을 이용해 egk-event@epicgames.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1등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 4가, 2등과 3등에게는 SSD 256GB와 블루투스 헤드셋이 각각 선물로 제공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언리얼트윈스 한정판 머그잔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