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들의 바캉스가 펼쳐진다! ‘개캉스 티 펫 인 서울’ 개최
상태바
개들의 바캉스가 펼쳐진다! ‘개캉스 티 펫 인 서울’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3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8월8일 용산가족공원 제2공장에서 개최

SK텔레콤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특별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개캉스 티 펫 인 서울'이벤트를 오는 8월8일 서울 용산 가족공원 제2광장에서 개최한다.

'개캉스'는 개와 바캉스의 합성어로 반려견을 키우는 소비자들에게 반려동물 웨어러블 기기인 T펫을 소개하고 반려견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이색적인 콘셉의 페스티벌이다.

T펫은 SK텔레콤이 지난 5월 출시한 반려동물을 위한 웨어러블 기기로 반려동물의 실시간 위치와 활동량 체크와 음성 메시지 전송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반려견과 함께 신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펫 스테이지',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펫 스토랑',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펫 그라운드' 등 반려견과 견주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 SK텔레콤이 8월8일 용산가족공원 제2공장에서 개캉스를 개최한다.

'개캉스 티 펫 인 서울' 참여를 원하는 SK텔레콤 고객은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개캉스 해시태그와 견종을 작성해 응모자 본인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중 한 곳에 업로드하면 응모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8월3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7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참가신청 현황과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개캉스 홈페이지(www.gaecan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인 만큼 반려동물을 위한 상품 출시와 더불어 반려견을 키우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올여름,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위치추적이 가능한T펫으로 반려동물 유실걱정 없이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