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윈도10' 탑재 PC 줄게 구형 PC 다오!
상태바
삼성전자, '윈도10' 탑재 PC 줄게 구형 PC 다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3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모델 구매 후 구형 PC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 보상

29일 MS에서 윈도10을 출시할 때 공식파트너로 나선 삼성이 본격 윈도10 배포에 적극 나서고 있다. 삼성전자에서 윈도10 탑재 PC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트북 9 2015 Edition, 노트북 9 Lite, 노트북 5 등 윈도10이 탑재된 다양한 라인업의 신모델을 동시에 출시한 것.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윈도10이 탑재된 삼성 PC를 구매하고 구형 PC를 반납하는 소비자에게 구매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상 혜택은 삼성전자 포인트, 캐시백 등으로 제공되며 기존 구매 혜택에 추가로 적용이 가능해 실질적인 체감 혜택이 대폭 강화됐다. 반납하는 구형 PC는 브랜드와 제조일자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이 가능하며 노트북 뿐만 아니라 데스크탑과 태블릿까지 포함된다.

▲ 삼성전자가 윈도10이 탑재된 신모델 PC 구매시 구형 PC 반납하면 보상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비자는 신규로 구매한 PC를 배송·설치 받는 시점에 구형 PC를 반납하면 되며 삼성전자는 고객에게서 반납된 구형 PC의 저장장치를 안전하게 폐기하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PC 보상 판매’는 윈도10의 출시 시점에 맞춰 구형 PC를 교체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며 "새로운 PC의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