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유럽핵입자연구소와 SDN 공동 전략 개발
상태바
브로케이드 유럽핵입자연구소와 SDN 공동 전략 개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3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십 체결, 차세대 IP 확산을 위해 함께 협력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솔루션 기업인 브로케이드가 유럽핵입자물리연구소인 오픈랩(CERN)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차세대 IP(NEW IP) 확산을 위한 소프트웨어정의네트워킹 전략 개발을 함께 한다. 이로서 브로케이드는 CERN의 기술 공급사로서 오픈랩의 공식 네트워킹 협력사가 됐다.

브로케이드는 오픈랩과 협력해 CERN의 네트워크 인프라의 장기적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새로운 솔루션을 연구할 예정이다. 엄청난 양의 실험 데이터를 생성하는 CERN은 트래픽 급증에 대응하기 위해서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유연한 네트워크를 필요로 한다.

CERN은 브로케이드와 공동 작업을 통해 차세대 IP 기반의 미래지향형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SDN 애플리케이션의 프레임워크를 통해 데이터 트래픽의 라우팅을 최적화도 준비 중이다.

CERN 오픈랩의 알베르토 디 메글리오 소장은 “브로케이드와 협력함으로써 앞으로 CERN의 연구를 뒷받침할 현대적이고 민첩한 네트워크를 개발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브로케이드코리아 권원상 지사장은 “CERN 오픈랩의 일원이 되어 기쁘며 CERN과 긴밀히 협력하여 연구를 지속시키기 위해 필요한 효율적이며 확장 가능한 SDN 솔루션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