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코리아, 64개 업체로 캐시백 서비스 본격 가동
상태바
이베이츠코리아, 64개 업체로 캐시백 서비스 본격 가동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2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5% 캐시백 혜택 제공… 연말까지 100개 쇼핑몰 제휴 확대 목표

전 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 이베이츠(EBATES)가 국내 온라인 쇼핑몰들과 제휴, 캐시백 서비스 범위를 대폭 확대했다. 이번에 입점한 온라인 쇼핑몰은 3대 오픈마켓, YES24, CJ온마트, CJ Mall 등 총 64개 업체로, 이베이츠를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구매금액의 최대 15%에 해당하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베이츠의 국내 캐시백 서비스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각 쇼핑몰 웹사이트로 들어가는 과정만으로도 캐시백이 자동 적립돼 보다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한다. 또 적립된 캐시백을 그대로 현금 형태로 돌려받을 수 있어 다른 국내 캐시백 서비스와 차별화된다.

▲ 이베이츠가 국내 온라인 쇼핑몰 64개 업체와 캐시백 서비스를 시작한다.

임수진 이베이츠 이사는 “해외직구 시 캐시백 쇼핑이라는 방식에 익숙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한국 쇼핑몰 론칭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제 소비자들은 국내외 온라인 쇼핑 시 모두 캐시백을 제공받으며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한국 쇼핑몰의 이베이츠 입점은 국내 최대 제휴 마케팅 업체인 링크프라이스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됐다. 이베이츠에 입점한 한국 쇼핑몰 중 3대 오픈마켓은 최대 2%, YES24는 4%, CJ온마트는 9%의 캐시백을 제공하며, 이베이츠는 연말까지 100개 이상의 국내 쇼핑몰 브랜드를 확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