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국내유일 드론 정식 수리 서비스 나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국내유일 드론 정식 수리 서비스 나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2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론 브랜드 DJI와 국내 정식 수입 판매 협약

제이씨현시스템이 국내 드론시장에 진출한다. 중국 드론 브랜드 DJI와 국내 정식 수입 판매에 관한 협약을 맺고 제이씨현시스템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제이씨현시스템은 DJI와 제품의 서비스에 관한 기술협약을 맺고 국내에서 제이씨현시스템이 판매한 제품에 대하여 DJI의 정품 부품을 사용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정식으로 수리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수리에 필요한 부품을 확보하고 한달 간의 테스트 기간을 거처 9월부터 정식으로 수리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31년간 전자 기기 마케팅과 서비스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5일 이내에 기본적인 수리 완료를 계획하고 있어 과거에 수개월씩 소요되던 수리 일정을 최단기간으로 단축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제이씨현시스템이 중국 DJI 브랜드와 손 잡고 국내 드론시장에 진출한다.

또 이번에 맺어진 협약으로 제이씨현시스템은 DJI 전 제품의 국내 유통이 가능하게 됐으며 특히 DJI가 보유하고 있는 드론 SDK(개발자 킷)에 대한 DJI의 기술적인 지원을 받아 국내 드론 관련 산학협력을 통해 드론 관련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개발 협력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이씨현시스템의 드론 사업 관계자는 “그 동안 국내 정식 수리센터의 부재로 인해 국내 드론 유저들이 많은 불편을 겪었지만 이번 제이씨현시스템의 정식 서비스로 인해 제품의 수리에 관한 서비스 부분에서 대대적인 혁신이 이루어 질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