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비용감소 등 특징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스카이브릿지 툴’ 출시
상태바
안리쓰, 비용감소 등 특징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스카이브릿지 툴’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5.07.2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리쓰(Anritsu Company)가 타워 및 건물 내 DAS(Distributed Antenna System) 설치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추적 감식 솔루션 ‘스카이브릿지 툴(SkyBridge Tools)’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은 비용을 절감시키고 ROI(투자자본 수익율)를 향상시킨다. 스카이브릿지 툴은 네트워크 사업자용 장비를 설치 또는 변경하려는 건설업체를 위해 데이터 창고(data warehouse)로 사용된다. 또 시간을 단축시키고 리워크 작업을 줄여주며 추적 감식 과정을 자동화함으로써 시기적절한 지불방식을 지원한다.

▲ 스카이브릿지 툴은 네트워크 사업자용 장비를 설치 또는 변경하려는 건설업체를 위해 데이터 창고(data warehouse)로 사용된다.

스카이브릿지 툴을 이용하면 필드 기술자들은 프로젝트 업무를 더 분명하게 이해할 수 있으며 건물 내 DAS 또는 타워 설치를 승인하고 한 번에 정확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안리쓰측의 설명이다.

수천개의 라인 스윕 트레이스(Line Sweep Trace), OTDR 트레이스, PIM(passive intermodulation) ㅌ크레이스, 현장 사진, 필요한 설치 자료 및 전자식으로 양식화된 여러 자료들은 스카이브릿지 툴 계정에 저장될 수 있다.

사용자는 판독하기 편리한 대쉬보드를 통해 자료들에 대한 개요를 볼 수 있으며 스카이브릿지 툴을 통해 자세한 전체 보고서에 접근할 수 있다. 모든 보고서는 권한을 부여 받은 사람들에게 PDF 또는 ZIP 파일 형태로 다운로드 될 수 있다.

작업 준비 절차, 트레이스 판단 과정, 보고 준비를 더 신속하게 준비함으로써 스카이브릿지 툴은 각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상당히 단축시킨다. 성공·실패(Pass/Fail) 판별 과정은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곳 어디서든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현장 기술자들은 추적과정이 필수적인 표준을 충족시키는 한편 현장에서 재방문 수를 감소시키고 운영비용 감소를 확인할 수 있다.

추적 및 다른 작업 검증을 위한 초기 네트워크 사업자 승인은 스카이브릿지 툴을 사용할 경우 증가되는데 그 이유는 측정값들이 재 작업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해 작업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점검될 수 있기 때문이다.

스카이브릿지 툴은 안리쓰의 업계 선도적인 필드 테스트 솔루션을 사용해 추적을 저장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스카이브릿지 툴로 작업할 수 있는 계측기들은 전류 생성의 사이트 마스터(Site Master) 휴대용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기, PIM 마스터 수동 상호변조 분석기, OTDR, 비디오 검사 프로브가 있다.

스카이브릿지 툴은 구글 크롬과 파이어폭스 등 최신 버전을 이용하는 웹 브라우저들과 호환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