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 한국MS와 MOU…중소개발사 사업지원
상태바
아이지에이웍스, 한국MS와 MOU…중소개발사 사업지원
  • 이광재
  • 승인 2013.03.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가 한국MS(사장 김 제임스)와 전략적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국내 모바일 앱 서비스 업체들에게 마케팅, 수익화, 글로벌 서비스 환경 구축 등을 공동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이러한 광범위한 지원을 통해 양사 솔루션 및 서비스 보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양사는 그 동안 국내 스타트업뿐만 아니라 중소 모바일 앱 개발사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모바일 비즈니스로 성공할 수 있을 지에 대해 깊이 고민해 왔다.

이러한 협력의일환으로 양사는 공동으로 오는 4월5일 오후 3시부터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다이아몬드 홀에서 국내 모바일 서비스 개발사 및 시스템 전문가를 대상으로 '모바일 마케팅과 글로벌 모바일 서비스 환경 지원을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아이지에이웍스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최근 1년간 진행한 모바일 앱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CPI의 진실'이라는 주제하에 CPI(다운로드 건수로 과금하는 광고방식) 상품 전반에 대해 설명하며 변화하는 모바일 광고시장과 그에 맞게 진화하는 광고상품, 그리고 광고를 통한 부가 수익창출을 주제로 발표한다. 모바일 마케팅 성공 지표 및 모바일 앱 수익 모델 다양화 방안과 같이 모바일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다.
 
또한 한국MS는 지난해 6월 공식 출시한 자사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윈도 애저의 성과와 활용 방안에 대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마국성 아이지에이웍스 대표는 "최대한 많은 국내 개발사들을 지원할 계획이며 그러한 지원들이 개발사들 비즈니스 성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