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뛰어난 휴대성 자랑하는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X50 출시
상태바
로지텍, 뛰어난 휴대성 자랑하는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X50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2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시간 연속재생·웅장한 사운드 어필

로지텍 코리아는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휴대용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로지텍 X50 모바일 무선 스피커(Logitech X50 Mobile Wireless Speaker)'를 출시했다.

로지텍 X50은 간단한 블루투스 연결 방식을 통해 최대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의 X50은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미니 스피커이다. X50은 최대 10m 가량 떨어진 곳에서도 블루투스 무선 연결이 지원돼 강력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끊김없이 재생하는 것이 특징. 또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통해 충전이 가능한 이 제품은 한 번 충전하면 장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 로지텍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X50을 출시했다.

그린, 그레이, 옐로우, 오렌지, 블루 총 5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는 X50은 직관적인 버튼을 통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대신 3.5mm AUX 잭으로 다양한 기기와 스피커를 연결해 음악을 즐길 수도 있다.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X50은 크기와 가격으로 상상할 수 없는 매우 웅장한 사운드와 뛰어난 휴대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라고 말했다. 이어 "밝고 다양한 색상의 X50 제품들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