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씨케이, 펜타시큐리티 암호화 솔루션 런칭 세미나 성료
상태바
에스비씨케이, 펜타시큐리티 암호화 솔루션 런칭 세미나 성료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2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비씨케이가 데이터암호화 및 웹 보안 전문업체 펜타시큐리티시스템 의 데이터 보안 솔루션인  ‘디아모KE (D’Amo KE)’와 ‘디아모 KMS(D’Amo KMS)‘ 제품에 대한 런칭세미나를 22일 개최했다.

양사는 지난 7월1일 커널 암호화 제품 디아모KE와 키관리 서버 디아모 KMS 제품에 대한 총판계약 체결을 발표했으며 이날 에스비씨케이의 파트너사 약 60명 이상의 임직원이 초청된 가운데 런칭세미나를 진행했다.

디아모KE는 디아모의 커널 레벨 볼륨 암호화 솔루션으로써 국정원DB 암호제품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한 암호화 키 관리 서버제품과 연동해 더욱 안전한 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다양한 국내외 기관의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 김덕수 펜타시큐리티 CTO가 런칭 세미나에서 발표를 하고있다.

디아모 KMS는 데이터 암호화 시장 점유율 1위 제품인 디아모의 하드웨어 일체형 키관리 서버 제품으로써 국내외 표준에 의거해 암호화 키를 안전하게 관리, 보호하고 암호화 환경에 대한 정책설정, 접근 제어 설정 및 감사로그 조회 등을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세미나는 총 4개의 세션으로 진행됐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펜타시큐리티의 김덕수 CTO의 정보보호 및 데이터 암호화의 중요성을 설명이 있었고 두 번째 세션에서는 디아모KE, 디아모 KMS의 소개와 시연이 진행됐으며 이어지는 세 번째 세션에서는 각 제품별 이용 사례 (Use Case)를 발표하고, 마지막으로 에스비씨케이의 파트너 정책 및 프로모션을 소개했다.

이승근 에스비씨케이 대표이사는 “정보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온라인 및 모바일 시장을 중심으로 매년 높아지고 있는데, 공공시장과 금융권에서 이미 검증을 받은 국내 최고의 암호화 솔루션을 1200여개의 파트너사와 함께 국내 SMB시장에 진입할 계획”이라며 “에스비씨케이의 기존 보안 솔루션들과 결합해 데이터 보안 분야에서의 자유로운 확장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