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업, 새로운 브랜딩으로 변화 꾀하다
상태바
IT 기업, 새로운 브랜딩으로 변화 꾀하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2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IT 업계에서 새로운 로고를 바탕으로 변화를 꾀하려는 업체들이 눈에 띈다. IT 각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레노버, 페이스북, 로지텍과 같은 회사가 그 예다.

기업의 철학과 이념의 상징인 로고는 앞으로 그 기업이 추구할 방향을 시각적으로 나타내는 기업의 얼굴과 같다. 이 업체들은 새로운 로고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IT 업계에서 그 변화의 흐름을 어떻게 이끌어나갈 것인가를 제시하고 있다.

레노버는 지난 5월 출범 10년을 맞아 개최한 자사 최초 기술 컨퍼런스인 테크 월드에서 새로운 로고를 발표했다.

이전 로고가 전통적인 IT 업체의 이미지처럼 날카롭고 도도한 느낌이었다면 다양한 색상 바탕에 곡선 로고는 친근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준다. 이 로고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좀더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레노버의 의지를 담고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