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기능 통합 지원 ‘ISR-AX’ 라우터 출시
상태바
시스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기능 통합 지원 ‘ISR-AX’ 라우터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3.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가 모든 기업의 지사 또는 지점에서도 일관된 애플리케이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코 ISR-AX(Cisco Integrated Services Router with Application Experience)'를 출시했다.

시스코는 최근 기업용 애플리케이션들을 데이터센터나 클라우드로 집결하고 효율적인 클라우드 접근을 위해 지사 단에 인터넷 엣지를 배치하는 사례가 부쩍 늘어남에 따라 기업이 직면하는 새로운 IT과제의 해소를 돕고자 관련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로써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시스코 ISR-AX는 더욱 까다로워진 보안, 성능 및 안정성의 문제 해결은 물론 비즈니스에서 요구되는 수준의 사용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요즘 기업들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구축할 때 이를 지원하도록 네트워크 성능을 발전시키는 것은 물론 원격근무 직원들의 생산성 향상 및 비즈니스 민첩성 확보를 위한 최적의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중요시하고 있다. 이런 요구를 반영한 시스코 ISR-AX는 라우팅 및 보안 기술과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계층 서비스를 하나의 일체형 솔루션으로 통합해 각 지점에서 필요로 하는 핵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스코 ISR-AX는 중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빨리 실행시키고 추가 디바이스 도입 없이도 애플리케이션 구축 가속화, 세부적인 성능 모니터링,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한 네트워크 전반의 가시성과 관리 기능도 제공한다. 즉, 시스코 ISR-AX를 사용하는 IT부서는 앞으로 애플리케이션 운영 과정을 단순화하고 관련 총소유비용을 낮추는 작업을 훨씬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것이다.

롭 소더버리 시스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 그룹 총괄 수석 부사장은 "모든 트래픽이 통과하는 라우터 단에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높은 수준의 애플리케이션 경험을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지원하는 방식은 매우 효과적"이라며 "시스코 ISR-AX는 고객들이 라우터를 활용해 네트워크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플랫폼을 합리적인 비용에 구축할 수 있게 해 주는 솔루션"이라고 강조했다.

시스코 3900-AX, 2900-AX 및 1900-AX 제품은 모두 현재 구매 가능하다. 또 시스코는 향후 AX 라우터 솔루션의 기능을 시스코 800 ISR, 시스코 ASR1000 및 시스코 CSR1000V 시리즈로도 확장해 재택근무, 네트워크 엣지,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사용자에게도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