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서비스로 스마트한 여름휴가 보내세요!
상태바
SK텔레콤 서비스로 스마트한 여름휴가 보내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2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국내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SK텔레콤은 롯데월드, 서울랜드, 아쿠아플라넷, 키자니아, 테디베어뮤지엄 등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기 좋은 테마파크에서 20~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은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보광 블루캐니언 등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전국 콘도·호텔·펜션·카라반 등 국내 숙박 시설을 최대 85% 할인하는 등 매월 특가 이벤트 진행하며 T 카 라이프(Car Life: 주유 20원·L 추가 할인·무료세차·엔진오일 무료 교체 등), T 프로미(동부화재 자동차 보험 가입시 음성120분 제공, 주유할인, 무료세차 등), 스피드메이트렌트카(50%) 등 차량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SK텔레콤은 ‘VIP’ 등급 고객과 가족결합 고객 대상 할인한도 제한 없이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무한멤버십’과 ‘VIP’·‘GOLD’ 등급 고객 대상 멤버십 제휴처의 할인율을 최대 30%까지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는 ‘내 맘대로 T멤버십’을 제공해 고객의 부담은 낮추고 혜택은 더욱 높였다.

해외로 휴가를 떠나는 고객이라면 로밍서비스와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에 주목해보자.

SK텔레콤의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OnePass)’는 일 9000원(부가세 포함 9900원)의 요금으로 전세계 144개 국가에서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만 24세이하 고객과 만 65세 이상 고객이라면 하루 5000원(부가세 포함 5500원)에 전세계 144개국에서 모바일 메신저와 SNS 등의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팅 플러스·실버 무한톡’ 요금제가 유용하다.(200kbps 이하 속도로 제공됨)

SK텔레콤은 고객이 해외에서 휴대전화, 유심(USIM)을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분실신고만으로도 요금 감면을 받을 수 있는 T안심로밍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