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록페’ 즐기기, 티머니 터치 하나로 OK!
상태바
‘안산록페’ 즐기기, 티머니 터치 하나로 OK!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7.23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Tmoney)가 특유의 편의성과 간편성을 앞세워 신나는 음악페스티벌의 ‘잇 아이템(It Item)’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24일부터 사흘간 안산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에서 열리는 ‘2015 안산M밸리록페스티벌’의 공식화폐로 ‘티머니’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 한국스마트카드는 24일부터 사흘간 안산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에서 열리는 ‘2015 안산M밸리록페스티벌’의 공식화폐로 ‘티머니’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노엘 갤러거, 푸 파이터스, 갤럭시 익스프레스,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이디오테잎 등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함께 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한국스마트카드는 안산M밸리록페스티벌 스페셜에디션 티머니 카드를 특별 제작해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페스티벌 현장에서 구매한 ‘스페셜에디션’은 행사 이후에도 교통 이용은 물론 편의점 등 전국 10만여 티머니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티머니는 지난 6월 열린 ‘울트라뮤직페스티벌 코리아’에서도 결제화폐로 4년 연속 선정되는 등 매년 유명 음악축제의 결제수단으로 명실공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축제현장에서 지갑이나 현금을 챙기는 수고를 덜고, 서명 없이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