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대행사 ‘블로미’ 전주지역 블로그체험단, 맛집 마케팅으로 주목
상태바
바이럴마케팅대행사 ‘블로미’ 전주지역 블로그체험단, 맛집 마케팅으로 주목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7.2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검색이 잦은 현대인들에게 맞는 업체 맞춤형 바이럴마케팅 전문 대행사 블로미는 전주,군산,익산 지역을 타겟으로 맛집,미용실,숙박,쇼핑몰 등 검색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하여 매출 증진 역할을 해왔다.

▲ 블로미는 전라북도 블로거 천여명과 인프라를 통해 성실하고, 정성스러운 블로그 리뷰를 통해 유져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

농부애갈비, 솔호텔, 한옥떡갈비, 한옥마을 한옥이, 오케스트라 찜질방, 전주전자담배 다니엘 아중점, 익산 동서네낙지 본점, 이철헤어커커 전주점, 쉼한옥스파 등 성공사례들로 광고가 아닌 마케팅 솔루션을 기획 진행 하고 있다.

대다수의 전주맛집 또는 전주한옥마을맛집이 그 대상이다. 전주, 군산, 익산 블로그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는 블로미 대표 고우석은 “현수막, 버스광고, 전단지. 제작도 원스톱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하지만 결국 소비자는 검색을 통해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해서 오프라인 보다는 저렴하고 빠른 온라인광고를 적극 추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블로미는 전라북도 블로거 천여명과 인프라를 통해 성실하고, 정성스러운 블로그 리뷰를 통해 유져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

한편 바이럴마케팅 대행사 ‘블로미’는 제휴 업체를 모집하고 있다.(문의전화:063-252-04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