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시즌 커플·가족여행은 안면도 펜션 ‘솜니움트리’에서
상태바
여름 휴가 시즌 커플·가족여행은 안면도 펜션 ‘솜니움트리’에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7.2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본격적인 휴가철이 돌아오면서 가족, 친구들과 바다로 떠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계획을 많이 세우다 보면 아무래도 여행뿐 아니라 편히 쉴 수 있는 숙박에도 관심이 많아지는 것이 사실이다.

여행지로 각광받는 곳 중 하나로 국내에서 여섯째로 큰 섬으로 서울 인근에서도 가까워 많이 찾는 안면도가 있다.

▲ 솜니움트리는 2,500여 평의 넓은 대지에 실외 수영장과 최신 시설로 되어 있어 가족들이 찾는 펜션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안면도에서도 바로 앞에 탁 트인 대야도가 보이며 바람아래 해수욕장, 꽃지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안면도펜션 솜니움트리는 2,500여 평의 넓은 대지에 실외 수영장과 최신 시설로 되어 있어 가족들이 찾는 펜션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공기도 맑고 깨끗하며, 가족, 커플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족?커플 펜션 솜니움트리는 펜션 앞 갯벌에서 각종 생물들을 만나며 갯벌 체험도 즐길 수 있으며, 대야도 앞바다에서 낚시를 즐길 수도 있다.

이용객들에게는 리솜 오션스파, 팜카밀레, 쥬라기 박물관, ATV, 서바이벌 20% 할인권 등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안면도 이곳 저곳을 둘러볼 수 있어 또 하나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아침에는 토스트와 커피 등이 준비된 플라워 카페가 있어 느긋하게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최근 안전 문제에도 민감한 부분이 많아, 관계자도 더더욱 신경을 쓰고 있어 청결은 물론, 소방시설 등의 관리도 꼼꼼히 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솜니움트리 관계자는 “아름다운 섬 안면도에서 편안함과 힐링을 느껴보고 싶다면 가족?커플 펜션으로도 많이 찾는 안면도 펜션으로 여름휴가를 떠나보는 것도 좋다”며 “다른 곳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편안함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안면도 커플·가족 펜션 솜니움트리에 대한 문의는 전화(041-673-3039) 또는 홈페이지(www.somniumtr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