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피부과, 이마필러·볼필러로 얼굴윤곽 살리는 시술 증가세
상태바
서울대입구 피부과, 이마필러·볼필러로 얼굴윤곽 살리는 시술 증가세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7.22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름방학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연스럽고 빠르게 동안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필러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필러는 빠르고 안전하게 또렷한 얼굴윤곽과 입체감있는 이목구비를 만드는 데 효과적인 시술이다. 성형이나 지방이식을 받은 것처럼 과도하게 티가 나지 않게 자연스러운 효과로 시술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 서울대입구 피부과 라마르 서울대점(서울대입구역점) 이병훈 원장

최근에는 코필러 외에도 또렷하고 입체적인 얼굴형으로 만들어 주는 이마필러와 볼필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꺼진 이마나 볼륨감 없는 볼은 전체적인 인상이 밋밋하고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는데, 이런 경우 필러를 이용하면 간단하고 자연스럽게 생기있고 어려보이는 얼굴라인을 연출 할 수 있다.

서울대입구 피부과 라마르 서울대점(서울대입구역점) 이병훈 원장은 “특히 이마와 볼에 필러를 이용해 볼륨을 살려 주면 보다 생기 있는 동안 이미지를 만들 수 있어 코필러 외에도 이마필러나 볼필러의 인기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시술은 약 10분 정도로 빠르게 받을 수 있으며, 시술 후에 바로 화장을 하거나 외출이 가능해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도 없는 편이다. 그래서 여름휴가, 바캉스를 앞둔 이들의 경우 간단히 시술 받고 여행을 떠나기에도 적합하다.

또 히알루론산 필러의 경우 만일 시술 이후 이미지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에는 안전하게 녹일 수도 있어 성형효과에 대한 부담도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다.

이마필러나 볼필러 외에도 무턱필러, 팔자주름필러, 입술필러, 눈밑애교필러 등 얼굴 전체적인 부위에 풀페이스로도 적용이 가능하여 리프팅 및 얼굴윤곽의 개선을 원하는 40~50대층에도 수요가 높은 편이다.

이병훈 원장은 “요즘 필러 시술을 문의하는 젊은층들은 저렴한 가격에만 신경을 쓴다. 그러나 필러 시술의 경우 시술 집도의 노하우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병원 선택 시에는 주의가 필요하다”며, “특히 시술 시에는 안전성이 입증된 정품 필러제품의 정량을 이용하는지 확인해야 하고, 시술 전후 사진 등을 확인해 시술 숙련도를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