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패스트 코리아, 200만 화소의 고화질 웹캠 출시
상태바
포토패스트 코리아, 200만 화소의 고화질 웹캠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09.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팅 기반 종합 멀티미미어 관련 주변기기를 제조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PhotoFast 의 국내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PhotoFast KOREA (대표:김용식www.zeda.co.kr 이하:포토패스트 코리아)에서 200만 화소의 고화질을 지원하는 제품인 Zeda Web CAM Infinity (재다 인피니티)를 출시한다.

가로 43mm , 높이 65mm 의 작고 가벼운 재다 인피니티는 기본적으로 2.0 Mega Pixel 의 200만 화소를 지니며 최대 2560x1920 까지의 고화질 해상도를 지원한다. 또한 CMOS (Complementary Metal Oxide Semiconductor) 센서를 내장하여 경량화와 저전력 소모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고급스러운 가죽 느낌으로 표현된 재다 인피니티의 상단에는 원터치 캡쳐가 가능한 스냅샷 버튼을 제공하여 원하는 순간, 별도의 소프트웨어 조작없이 빠르게 사진을 촬영을 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게 하기 위해 하단부에 고감도 마이크를 내장하여 별도의 외장형 마이크 설치없이 손쉽게 음성채팅 역시 즐길 수 있다.

또한 클립형으로 제작되어진 고정부는 일반 LCD 나 노트북과 같은 얇은 위치에도 단단히 장착할 수 있다. 이렇게 한번 장착된 이후에는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재고정을 할 필요없이 얼굴의 위치와 거리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초점을 조절하여 주는 페이스 트래킹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항상 깨끗한 영상을 유지하게끔 도와준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포토패스트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Zeda 라는 브랜드를 런칭한지 벌써 5개월째로 접어들고 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한발 앞선 고객 서비스와 양질의 제품들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이에 변치 않는 포토패스트 코리아가 되자는 취지에서 Zeda 의 네 번째 제품인 웹캠의 모델명을 변하지 않는, 영원한 이라는 의미의 Infinity 로 명명하게 되었다" 면서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Zeda 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